라쿠텐 가상피팅서비스 시험제공

일본 라쿠텐은 온라인 쇼핑몰인 “楽天市場” 에서 가상피팅서비스인 “가상피팅룸” 과 최적의 옷 사이즈를 제안하는 “피팅어드바이저”를 시범운영 한다고 발표했다.

rakuten

 

가상피팅룸은 사용자가 옷을 구입하기 전에 다양한 사이즈를 입었을때의 이미지를 가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자신의 신장과 체중 등 체형에 관한 정보나 원하는 착용감(편안함, 딱 맞는 등)을 입력하면 어떤 옷이나 사이즈가 체험에 맞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 적용은 2015년 7월에 라쿠텐이 인수한 Fits.me Holdings Limited의 기술을 적용한것이다.

피팅어드바이저는 사용자가 신장이나 체중 등 체형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추천의류사이즈(S,M,L)등을 표시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시범운영은 라쿠텐에 입점한 신사복 하루야마의 남성용 셔츠 60점을 가상피팅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팅어드바이저는 일본 라쿠텐 패션 브랜드 쇼핑몰인 “스타이라이프”에서 약 8000점의 상품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楽天、バーチャル試着サービスを試験提供–最適な衣服の提案も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