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Oréal Paris True Match Foundation | Directors cut | 23 inspirational individual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 식재료 배달 서비스 Meal Kit 분석Next article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뉴욕타임스와 워싱턴포스트의 DX 성공 전략, STOF 프레임웍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디지털 전환 전략 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