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출처:A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 A to ZNext articleKurly는 AW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성공적 리테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Similar Articles 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https://www.youtube.com/watch?v=LF_2-FpyzqE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Google 가상입어보기(Virtual Try On) 기능 출시 데이터가 ‘물’이라면 마이데이터는 ‘수로'(水路), 주목받는 마이데이터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