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출처:A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 A to ZNext articleKurly는 AW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성공적 리테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