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Are you Read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Next article구글홈(Google Home)이 요리를 알려준다. Similar Articles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QgUzfyEyB0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챗GPT 전쟁’ -실리콘밸리는 지금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