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Are you Read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Next article구글홈(Google Home)이 요리를 알려준다.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하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