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화나 냄새를 감지하여 트윗을 게시 – The World ‘s First Spliff-Sniffing Billboard –

2018년 7월 1일에 캐나다에서는 기호품으로 마리화나가 전면적으로 합법화되었다. 시가 액세서리를 제조 판매하는 Prohibition은 이러한 합법화를 축하하는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디지털빌보드를 설치하여 측면에는 마리화나 연기를 감지하는 센서를 부착하였다. 근처에서 마리화나를 흡연하면 자동으로 마리화나의 합법화를 축하는 트윗이 캐나다출신인 저스틴비버, 애이브릴 라빈등에게 트윗이 보내지게된다.

이러한 노력의 모습이 온라인 뉴스를 중심으로 확산되어 Prohibition의 프랜차이즈 가맹신청이 두배로 늘어났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6KFfH3b1HBY]

관련참고기사:The World’s First Spliff-Sniffing Billboard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