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숨겨진 캔을 찾아라 – Hides signed can of Lynx –

영국에서 판매되는 Lynx는 보물찾기게임 컨셉으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트위터 팔로워 150만명을 보유한 복싱선수 Anthony Joshua와 공동으로 사인한 캔 5개와 캠페인 특제 캔 850개를 실제매장에서 찾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사인 캔을 발견한 사람은 70,000명이 관객이 모이는 Anthony Joshua 빅매치 페어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였다.  캠페인 참여는 모바일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자의 위치정보 데이터를 활용하여 캠페인 사이트의 매장지도를 통해 캔을 찾을 수 있으며, Anthony Joshua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에도 단서를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World champion boxer Anthony Joshua hides signed can of Lynx in Sheffiel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