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Next article온라인 쇼핑,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 새로운 경험 혁신을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산업 디지털대전환 -대전환 시대의 성공요건- 책 출간 기업 생성형 AI 도입을 위한 전략 가이드(CIO & CTO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