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트위터 – Woolite –

세탁브랜드인 “Woolite”는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뉴욕소호지역에 팝업 뷰티크를 개설하여 인터렉티브하게 트위터의 포스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위크기간인 9월16일까지 트위터에 #Woolitewashed 해쉬태그로 팔로워들이 그들의 스타일 스토리를 포스팅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팝업뷰티크의 쇼윈도에 물방울로 변화되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aking True Love Last: Woolite Joins Fashion Week With Debut Pop-Up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