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가 안고 있는 6가지 과제

iMedia Brand Summit에서 ‘Six Questions You’d Better Have The Answers To If You Want to make the Sale’ 세션에서 ‘미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가 당면한 6가지 과제’ 주제로 발표한 내용입니다.

첫번째는 ‘조회 가능성(Viewablility)’ :배너광고 위치가 좋지 않고 효과가 떨어지면서 광고가 눈에 잘 띄고 클릭을 유도할 가능성을 조건으로 집행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 광고사기 (Ad Fraud)’ : 로봇에 의한 노출과 클릭에 대해서 매체사와 광고벤더들에게 비용을 부과하는 문제입니다.

세번째는 ‘ 광고차단(Ad Blocking)’: 브라우저에서 광고차단이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대안 모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로 전환하려는 흐름이 주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네번째는 ‘유동적인 소비자(Liquid Consumers)’: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크로스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고객들의 행동을 파악해 적합한 광고 및 메시지를 노출하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 온라인 비디오(Online Video)’ :TV광고를 대체하고 디지털에 익숙한 밀레니엄 세대 등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온라인비디오 광고가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여섯번째는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다양한 네이티브 광고 매체가 쏟아져 나오면서 이에 대한 매체집행관리 및 효과측정의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Six Questions You’d Better Have The Ansewers To If You Want to make the Sa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