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옴니채널강화 클릭앤 콜렉트(Click & Collect) 매출 증가

미국의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매출은 2020 년에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향후 4 년 동안 2자릿수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20년에 미국 쇼핑구매고객은 클릭 앤 콜렉트를 통해 722 억 6 천만 달러를 지출하였으며, 이는 전체 e-커머스 매출의 9.1 %를 차지하고 있다. 2021년에는 839억달러 규모로 9.9 %로 증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2020년 클릭앤콜렉트 매출의 64%는 월마트, 홈디포, 베스트 바이, 타겟, 로우스, 메이시스, 노드스트롬 같은 전통적인 리테일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강화하면서 증가하였다. 7개 회사들은 클릭 앤 콜렉트를 강화하여 2019년에 200억달러에 머물렀던 매출이 460 억 달러로 증가하였다.


출처:eMarketer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