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 Buy)가전 구독서비스 제공

최근 아마존이 옷을 구매하기전에 미리 입어보고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할 수 있는 ‘Amazon Prime Wardrobe‘ 를 출시했는데 Best Buy도 이와 유사한 구독형 가전렌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Best Buy는 가전서비스렌트 스타트업인 Lumoid 와 제휴하여 오디오, 카메라, 웨어러블 디바이스 같은 제품을 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est Buy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렌트가 가능한 제품에 렌트옵션을 제공하고 고객은 Lumoid에서 관련정보 및 약간의 월구독료를 지불하면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구독 고객은 제품을 사용한 후 제품이 맘에 들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하게 되면 Best Buy 크레딧 20%를 얻을 수 있다. 구매하지 않을 경우 매장에서 간단하게 반환하면 된다.

관련참고기사:Best Buy Lets Customers Try Out New Tech At Home Before They Purchas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