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로레알은 2018년부터 AI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개인 맞춤형 피부진단 및 분석 서비스 제공, 가상 제품 체험 지원, 제품 포뮬러 재구성을 통한 환경 영향 최소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AI를 적용하여 뷰티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5,900명의 기술 및 데이터 전문가를 보유한 로레알은 AI 기반 솔루션을 확대하기 위해 베릴리(Verily), 클루(Clue), 브리조미터(BreezoMeter),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외에도 다양한 파트너 및 스타트업들과 협업하여 소비자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분석하고, 머신러닝을 활용해 제품 혁신 및 수요를 예측하고 있다. 더불어 책임감 있는 AI 사용에 중점을 두며, 알고리즘에 윤리적 원칙을 적용하고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AI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