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벨 그룹(Bel Group),AI로 공급망 최적화 및식물성 제품을 개발하다 – 벨그룹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The Laughing Cow®, Babybel®, Kiri®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벨그룹(Bel Group)은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 AI 기술을 활용한 전사적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AI 트랜스포메이션은 크게 공급망 최적화와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두 가지 핵심 목표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주요 기술 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체계적으로 실행되고 있다.

벨 그룹의 AI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기업의 전반적인 운영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예측을 통해 의사결정의 정확성을 높이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하며, 동시에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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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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