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Retail [보고서]웬디스(Wendy’s)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웬디스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분석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웬디스의 인공지능 기술 활용 및 매장 디지털화 전략추진은 “Quality is our Recipe”와 “Doing the Right Thing”를 포함한 웬디의 핵심 가치에 따라 고객과 매장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모든 의사결정을 진행한다.더불어 웬디스는 같은 생각을 가진 혁신적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새롭고 신선한 접근 방식과 획기적인 기술을 구현하여 디지털, 드라이브 스루 및 레스토랑 내에서의 웬디스 경험을 진정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웬디스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분석 보고서 보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보고서]파나소닉 커넥트는어떻게 사내 ChatGPT 를성공적으로 도입했나?- 파나소닉 커넥트 ChatGPT 단계별 도입 및 추진성과 –Next article[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Similar Articles [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DX 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로레알은 2018년부터 AI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개인 맞춤형 피부진단 및 분석 서비스 제공, 가상 제품 체험 지원, 제품 포뮬러 재구성을 통한 환경 영향 최소화... [보고서]이케아(IKEA), AI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공간을 디자인하다 -이케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DX 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케아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맞춰 운영 방식을 조정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디지털 혁신의 전 과정에서 AI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구매경험을 향상시키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버버리는 어떻게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꿨나? AI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계획하기 위한 Andrew Ng의 5 단계 프레임 워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