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불요불굴의 대상 ‘고객’ 온디맨드 서비스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불요불굴의 대상 ‘고객’ 온디맨드 서비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쇼핑!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Next article데이터경제와 마이데이터 금융 산업의 미래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제너럴 캐털리스트(General Catalyst)의 ‘AI 롤업 전략(AI roll-up strategy)’ 2025-09-04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 생존 전략: AI 에이전트, 합성 데이터, 그리고 경영진 AI 리터러시 2025-09-02 생성형AI성능 벤치마킹 – 정확도를 넘어 ‘비용,속도,효율’을 함께 측정해야하는 이유 2025-09-01 Y Combinator이 분석한 스타트업이 실패하는 18가지 치명적인 실수들 2025-08-29 오픈AI(OpenAI)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 위기와 혁신 속에서 신뢰를 구축하다 2025-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