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트랜스포메이션 TV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인공지능 활용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단순 소비자 응대나 상품추천 등 온라인 서비스를 넘어서,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AI기술 의존도가 높아졌는데요 출처:MTN 머니투데이방송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리테일 분야의 에이비앤비로 불리는 공간 연계 플랫폼, appearhereNext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 Similar Articles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제철은 탄소 중립 과제, 사업장 간 우수 사례 공유 미흡, 고숙련자 노하우 디지털화의 필요성, 신속한 대내외 전략 대응의 어려움, 그리고 내부적인 지식 낭비와 정보...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의 개념과 필요성, 아키텍처, 플랫폼 구성 및 적용 사례를 설명한다. MLOps는 머신러닝 오퍼레이션의 약자로, ML, DevOps, Ops가 융합된 개념이다....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