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생성형 AI를 만난 RPA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 및 리테일 테크 기반의 혁신을 고민 중이신 유통/리테일 분야 Hyper-automation을 위한 생성형 AI 서비스와 함께 데이터 기반 신규 비즈니스 전략, 클라우드 전환 및 CRM 사례 등을 확인 출처:삼성SD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Next article생성형 AI로 미래를 그리다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AI 시대의 주요 기술과 서비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시대의 주요 기술과 서비스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elqV4d0Vpm1PJzQY&t=9693 출처:연합뉴스 경제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하나의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1편) 월마트 글로벌 HR의 2021년 우선순위와 중점 추진 사항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