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Next article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Similar Articles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제철은 탄소 중립 과제, 사업장 간 우수 사례 공유 미흡, 고숙련자 노하우 디지털화의 필요성, 신속한 대내외 전략 대응의 어려움, 그리고 내부적인 지식 낭비와 정보...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의 개념과 필요성, 아키텍처, 플랫폼 구성 및 적용 사례를 설명한다. MLOps는 머신러닝 오퍼레이션의 약자로, ML, DevOps, Ops가 융합된 개념이다....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