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1.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쇼루밍 고객 그들은 누구인가?

– 옴니채널 시대의 도래 및 채널전략

– 국내외 기업의 옴니채널 대응 전략 사례 분석

– 채널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