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1.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쇼루밍 고객 그들은 누구인가?

– 옴니채널 시대의 도래 및 채널전략

– 국내외 기업의 옴니채널 대응 전략 사례 분석

– 채널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