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유통 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발표자료

이 자료는 2015년 7월 15일 전자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O2O IMPACT 2015 –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컨퍼런스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자료입니다.

쇼핑의 옴니채널화에 따른 유통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 추진 및 접근 방법을 소개하고, 각 분야별 추진 사례를 정리하여 소개하였습니다.

옴니채널 전략 추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최근 출간한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것인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