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유통 업체를 위한 옴니채널과 성공적 O2O 마케팅 전략

한국 미래기술연구원에서 1월21일(목) 진행하는 “IoT/핀테크 기반의 O2O 커머스 시장 확장과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실증전략 세미나“에서 “유통 업체를 위한 옴니채널과 성공적 O2O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pop_etnews_1601_O2O

 

일자 시간 주제 강사
1/21
9:50~10:00 Key Note : 2016년 O2O 시장분석 보고서 발표
– O2O 시장 변화에 따른 성장방향과 업체분석 –
(주)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정호윤 애널리스트
10:00~10:50 O2O/온디맨드로 인한 시장의 변화와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 제공방안
씨온
안병익 대표
11:00~11:50 비콘 인프라 기반의 커머스 사업 개발 (주)KT
조중훈 차장
12:00~12:50 안전한 O2O 모바일 결제를 위한 기반기술과 핀테크 개발기술 (주)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
14:00~14:40
O2O 비즈니스 모델의 법적 규제와 대응 전략 
법률사무소 조인
유영무 대표변호사
14:40~15:20
유통 업체를 위한 옴니채널과 성공적 O2O 마케팅 전략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15:40~16:20
비콘 플랫폼 기반 O2O 커머스 전략과 트렌드
(주)얍컴퍼니
조민수 부사장
16:20~17:00 사물 인터넷 기반 O2O 서비스 실행 경험의 공유 (주)벤플
전정호 연구소장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