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자료는 2014년 11월 12일 엔터테미나에서 “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란 주제로 O2O, 옴니채널의 정의 및 특성, 옴니채널로의 변화 이에 따른 디지털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주제로 발표한 강의 자료입니다.

O2O 및 옴니채널의 차이 를 분석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특성을 살펴본 후 옴니채널 전략으로의 변화에 이에 따른 4단계의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였습니다.


옴니채널 전략변화 따른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디지털기술 관점의 4가지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 접근 방법에 관한 내용은 ‘옴니채널(Omnichannel)디지털유통마케팅전략‘ 발표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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