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아이홀딩스 가상현실(VR)기반 온라인 매장 개설

세븐&아이홀딩스는 그룹사 옴니채널 사이트 ‘옴니7((Omni7)‘ 에 가상현실을 활용한 온라인 매장인 ‘VALENTINE PARADISE VR‘ 를 개설하였다.

<image source=”VALENTINE PARADISE VR”>

VALENTINE PARADISE VR 매장은 VR기술을 활용하여 그룹사(세븐일레븐, 로프트 등)의 발렌타인 관련상품 약 700 종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가상매장이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실제매장을 방문하는 경험을 제공해 다양한 상품코너를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구현하였다. 매장선반에 진열된 상품을 클릭하면 제품사진과 설명, 가격, 내용량이 표시된다.

세븐&아이홀딩스는 VALENTINE PARADISE VR을 통해 집이나 직장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서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존 인터넷쇼핑몰이 제공해주지 못하는 실제매장을 체험하고, 구매한 제품은 세븐&아이홀딩스 전매장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VRを活用した“新感覚”のバレンタインショップ『VALENTINE PARADISE VR』がオープン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