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아이 그룹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한 그룹내 통합포인트 프로그램 추진

세븐&아이 홀딩스는 2017년도를 기점으로 3개년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였다.

중장기 전략은 성장사업강화(세분일레븐 재팬의 성장전략), 구조개혁 사업개선(회사주도의 부동산 재개발을 포함한 안정성장실현), 시너지효과(PB상품강화, 그룹전체 옴니채널 전략 확대), 선택과집중(간사이 백화점 사업승계 H2O그룹활동등) 4개 전략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omni7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하여 그룹내 통합 포인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아이 홀딩스는 온라인통합쇼핑 중심으로 전개해 온 옴니채널 전략을 재 검토한 결과 그룹내 각 사가 추진하고 있는 포인트를 통합하는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겼다. 신설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전체의 고객 이용상황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포인트 부여하는 등 그룹 전체의 고객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그룹 각 사의 모바일앱에서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참고: セブン&アイ、グループ共通のポイントプログラムを新設へ

banner_academ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