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매장에 전문가의 손길이 !!- Local Business Never Looked So Good –

맛있는 레스토랑이나 가고싶은 장소 등을 Google 에서 검색할 때 사람들은 이미지를 참고한다. 대기업이라면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다양한 사진을 준비할 수 있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매장은 쉽지가 않다.
대부분의 사진이 매장을 방문한 손님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매장 프로모션 활용 사진으로는 Quality 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덴마크 Cannon 은 이 회사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Fan 들과 협력하여 Google 지도에서 매장 등의 사진을 공유하거나 리뷰를 게시하는 ‘Google Local Guide’ 의 사진을 찍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캠페인 결과 22,000명의 Cannon 사용자가 참여하였으며, 게시된 사진은 32만 7,000 장이상이며, Google Local Guide 에 소개된 매장의 절반 이상이 매출이 향상되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