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보고서]하이네켄(HEINEKEN),가장 잘 AI로 연결된 맥주회사-하이네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하이네켄은 AI를 활용해 공급망을 최적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며, 물류 효율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최신 기술을 무조건 도입하는 것이... [보고서]쉘(Shell),AI로 기존 에너지 산업 효율화 및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다 – Shell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에너지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탄소 배출 감축과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AI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Shell과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는 왜 데이터로그(Datalogue)를 인수했나?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는가? 디지털 세상을 관통하는 5가지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