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웹 3.0에 뛰어든 이유는?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웹 3.0에 뛰어든 이유는?

친환경 자동차, 전기차, 자율주행차가 등장하는 등 자동차 산업은 타 업종에 비해 신기술을 한발 먼저 받아들이면서 혁신을 이어가는 추세입니다. 포르쉐, 현대차, 르노코리아의 사례를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전통 기업들은 기존의 웹 2.0 전략에 머무르기 보다는 남보다 빨리 웹 3.0 체제로 기업 전략을 리부팅해야 할 시기입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