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물개를 활용한 Facebook 채팅봇 – The Sydney Opera House Seal –

오페라 하우스는 매년 820만명의 방문객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시드니 시민 4명중 3명이 1년이내에 쇼를 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페라 하우스에서 캐주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지만 대 부분의 사람들이 격식 높은 오페라에 관한 강한 인상 때문에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근처에 바다표범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바다표범을 게재한 사진이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얻은 것에 착안하여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공식물개’Facebook 메신저 채팅봇을 개발하였다.
사용자는 오페라 하우스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 정보나 미술관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을 바다표범과 채팅하면서 즐길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Sydney Opera House Seal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