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축구중계 Pre-Roll 광고- The Pre-Roll Football Match –

벨기에 스포츠 채널 Play Sports 는 색다른 YouTube Pre-Roll 광고를 진행하였다. Play Sports 는 SuperCup 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Pre-Roll 광고와 연동하여 사람들이 YouTube Pre-Roll 광고를 재생하면 ‘ 이 시간에 진행되고 있는 축구 경기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지도록 하였다.

일반적으로 YouTube 사용자는 빨리 본 편의 동영상으로 보고 싶기 때문에 Pre-Roll광고를 Skip 하기 쉽지만Pre-Roll 을 현재 진행되고 있는 축구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해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춰 시청을 유도하였다.진행결과 경기는 145,484명이 시청하였다.


Play Sports 는 Pre-Roll 광고로 잠시만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지만 Play Sports 에 가입하면 매일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소구해 가입자가 417%증가하였다. 

https://youtu.be/wuPI2EvXgq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