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브랜드리스의 실패 사례를 통해 D2C 비즈니스의 생존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Next article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 자동차 회사는 클라우드 전략을 어떻게 추진 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