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실패하지 않는 뉴욕타임즈 – NYT는 어떻게 디지털화에 성공했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한 170년된 신문사 “The New York Times” 는 어떻게 자신들의 체질을 개선하고, 광고모델에서 구독모델로 전환하여 콘텐츠 산업의 성공사례가 되었을까요?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Next article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CJ그룹의 디지털전환 사례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Walmart 글로벌 테크 인재 확보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