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 올해 PB 매출 4억5천만 달러 전망

1010data는 지금까지의 Amazon의 프라이빗 브랜드(Private label Brand)를 분석한 보고서에 따르면 올 상반기 Amazon의 프라이빗 브랜드 전체 판매비중에서 2%를 차지하였으나, Amazon Prime Day 판매기간 동안 12%로 비중이 확대된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OneClick 조사에 따르면 2017년 아마존의 PB브랜드 매출이 대략 4억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PB브랜드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있는 분야는 배터리나 컴퓨터케이블, 플러그 등 아이템을 판매하는 AmazonBasics 으로  전체 PB매출의 85%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는 아기물티슈 브랜드인  Amazon Elements로, 전년 대비 2배 가량 매출이 증가하여 올해만 1500만달러를 판매하였다. Whole Foods의 365 Everyday 브랜드 역시 견고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FactSet에 따르면 아마존의 올해 매출이 1,770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 PB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0.2%로 전반적인 아마존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극히 일부분만을 차지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Amazon’s private-label brands reportedly booked almost $450 million in sales in 2017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