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 인공지능(AI) 활용 제품리뷰 요약

아마존은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제품 리뷰를 요약하고 제품의 장단점을 강조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은 일부 모바일 쇼핑 앱에서 제품에 포함된 리뷰 요약을 보여주며, 이들은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이 작성했다는 의미를 갖는 고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돕고, 가짜 리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내용
💡 아마존은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제품 리뷰를 요약하고 장단점을 강조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일부 모바일 쇼핑 앱에서는 이러한 리뷰 요약을 볼 수 있으며, 요약은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는 고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 공기 청정기에 대한 인공지능이 작성한 리뷰 요약에서는 제품이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공기를 맑게 하고 공기 품질을 개선하는 능력을 칭찬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요약은 제품이 조용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스타일리시하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 단점으로는 일부 고객들이 알레르기와 천식 개선 효과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 마케팅 업체인 Fortress Brand의 CTO Mark Wieczorek는 이 기능이 수백 개의 소비자 리뷰가 없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아마존은 이 모바일 앱 기능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인공지능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아마존은 작년에 사람들이 가짜 제품 리뷰를 제출하도록 유도한 10,000개 이상의 Facebook 그룹 관리자를 고소했습니다.

관련참고기사:Amazon is using AI to summarize customer product revie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