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Next article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Similar Articles [보고서]하이네켄(HEINEKEN),가장 잘 AI로 연결된 맥주회사-하이네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하이네켄은 AI를 활용해 공급망을 최적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며, 물류 효율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최신 기술을 무조건 도입하는 것이... [보고서]쉘(Shell),AI로 기존 에너지 산업 효율화 및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다 – Shell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에너지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탄소 배출 감축과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AI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Shell과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겟(Target)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하나의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1편)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