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Next article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Similar Articles [보고서]벨 그룹(Bel Group),AI로 공급망 최적화 및식물성 제품을 개발하다 – 벨그룹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The Laughing Cow®, Babybel®, Kiri®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벨그룹(Bel Group)은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 AI 기술을 활용한 전사적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보고서]로우스(Lowe’s),AI와 디지털트윈으로 매장을 재정의 하다- 로우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미국의 대표적인 홈 인프라 리테일러인 Lowe’s는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과 2025년 재무 목표를 발표했다. 마빈 엘리슨(Marvin R. Ellison) CEO는 "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테라-루나 사태로 불거진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