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

기업이 민첩성을 달성하기 위한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는 아래와 같다.



1.Targeted experimentation
실험은 기존의 운영 방식이 복잡하고 새로운 작업 방식 과 기술 도입을  할 수 없는 기업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먼저 증명하고 그런 다음 확장 해야 한다. 

2.Re-imagine a function or cross-cutting activity
재무 또는 고객 서비스와 같은 기능 또는 영업 및 운영 계획과 같은 교차 활동과 같은 비즈니스의 특정 부분을 재 구성하는 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3.Turn to your ecosystem
기업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조직문화 개선, 기술도입, 비즈니스모델 확보를 위한 파트너, 테크 스타트업, 비즈니스협력 업체등과의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4.Acquire or rent
기업은 새로운 Tech 및 Tool을 확보하고 이를 비즈니스에 적용을 고려해야 한다. 

5.Consider a greenfield business unit
새로운 디지털 오퍼링,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정할 때 또는 현재 조직을 신속하게 확보 할 수 없는 경우 이를 수행 할 수 있는 그린필드 비즈니스 유닛 설정해야한다. 궁극적으로 이 유닛은 기존 고객 기반의 모델이 될 수 있으며 기존 기업의 더 많은 부분을 새 모델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어야 한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