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축구 팀이 우승할 것인가? – The Hashtag-Battle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와 레알마드리드의 결승전에 앞서 은행은 트위터에서 어느 팀이 이길지 투표를 받는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팔로워는 각 팀 이름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투표 UniCredit 는 그 결과를 매일 집계하여 본사 빌딩 화면에 표시하고 밤에는 건물의 첨탑부분을 투표가 많았던 팀 컬러로 라이트을 비춰준다.

경기 며칠전 레드라이트(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3일전에는 파란 빛(레알마드리드)가 1일전에는 아틀레티코 가 우세한 양상이었다.

 

그러나 결승전 당일 연잔전 끝에 호나우두가 결정골을 넣어 레알마드리가 우승을 장식하여 UniCredit 건물은 청색 불이 밝혀졌다.

5일간 실시했지만 다수의 투표가 진행된 결과 UniCredit 계정의 팔로워수는 35%, 조회수는 205% 각각 증가하는 등의 큰 성과를 얻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UV51r5pl_ow?ecver=2]

관련참고기사:The Hashtag-Batt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