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여행의 즐거움을 고객과 공유하는 여행가방 브랜드, 어웨이의 성공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니즈와 공감을 이끌어내어 성공한 여행가방 브랜드 ‘어웨이’ 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강의때 가장 많이 하는 질문?Next articleVOLVO의 데이터 크리에이티브(Data Creative) 캠페인 – The E.V.A. Initiative’ –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https://www.youtube.com/watch?v=pJYcRu5qsEI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책 출간 지금 재 검토해야 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7가지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