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당신이 DJ ‘어느 노래가 듣고 싶나요?’ – The Takeover –

하이네켄은 음악이벤트(Music Event)를 진행하면서 DJ의 선곡을 관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The Takeover’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음악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에서 ‘The Takeover’  시간이 되면 화면에 빨간색, 파란색으로 표시된2개의 노래가 나타난다. 관객은 하이네켄 구입시 전달받은 밴드의 빛색깔을 원하는 노래로 지정한 후 설치된 카메라를 보여주면 된다.

카메라는 컬러를 인식해 컬러의 비율을 계산해 다수결에 따라 다음곡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관객들이 좋아하고 선택한 노래가 흐리기 때문에 더욱 더 열광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졌다.

관련참고기사:Heineken presents ‘The Takeov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