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하우스로 들어오세요 – Sydney Opera House | #comeonin

호주 시드니의 관광명소인 ‘오페라 하우스’는 독특한 외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으며, 호주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이 많이 게재되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게재되는 대부분의 사진이 오페라 하우스의 외부 전경사진 이며, 내부 사진은 1% 밖에 되지 않습니다.

오페라 하우스의 방문을 촉진하기 위한 방안으로 오페라 하우스의 내부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 Come On In’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오전 11시에 @nadiafairfax씨가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해 외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합니다. 오전 11시2분에 오페라 하우스 소셜미디어팀이 개발한 이미지 인식  및 위치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nadiafairfax 가 오페라 하우스 외부에 있는 지를 확인합니다. 오전 11시04분 오페라 하우스 실시간 응답팀이 @nadiafairfax 씨를 위해 ‘방문하여 무대의상을 입어보지 않겠냐?’ 는 개인 메시지 동영상을 촬영해 11시 15분에 @nadiafairfax 를 태그하고 이 동영상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12시35분 @nadiafairfax 가 오페라하우스를 방문하여 무대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합니다.

오페라 하우스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무대의상 이외에도 ‘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나? ‘ , ‘ 출연진과 사진을 찍어보지 않겠냐?’  등의 다양한 메시지를 통해 방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오페라 하우스의 체험 사진은 게재 4주만에 500만명 이상이 공유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j_49lp60L9M]

관련참고기사: How the Sydney Opera House delivered a social media-led campaig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