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와 가방에 꽂힌 컬렉터 모여! 명품 리셀 플랫폼 와치박스 & 리백, 명품재테크, 명품 중고거래Next article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유니클로(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