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요즘 주목받는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태어나면서 디지털 생활을 접하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소비의 중심이 되면서 기업들도 이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들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특징,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성공사례 등을 소개 드립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3가지 성공 전략Next articleB2B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전략 3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https://www.youtube.com/watch?v=pJYcRu5qsEI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실패하는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패요인-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Weekly DX Project Trend) -10월1주-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