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글로벌 HR의 2021년 우선순위와 중점 추진 사항

Walmart의 Global People 팀으로서 우리의 임무는 현재와 소매업의 미래에도 계속해서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직원을 참여 시키고, 권한을 부여하고, 장비를 갖추는 것 이다. 우리가 네 가지 전략적 우선 순위를 올바르게 잡으면 우리 직원들은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차이를 만들고 있다.



디지털

소비자 습관이 진화하고 기술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도 기술 지원이 필요하다. 팀은 올바른 방식으로 디지털 혁신을 이끌기 위해 공감,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및 리더십과 같은 인간 고유의 특성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우리는 디지털 솔루션으로 강화되는 미래 지향적 역할을 만들어 이러한 특성을 잠금 해제 하고 있다. 그렇게 할 때 직원들은 고객과 커뮤니티를 돌보는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다.

포용

포용 은 모두를 위한 Walmart 구축을 의미 한다. 우리는 더 나은 Walmart가 되고 세상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비즈니스 역량, 규모 및 직원의 아이디어와 목소리를 사용할 것이다. 월마트가 진정으로 여성, 유색 인종, LGBTQ + 커뮤니티가 자신의 경력을 성장 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면 가장 환영받는 쇼핑 환경이 될 것 이다. 

성장

Walmart에 합류 할 때부터 우리는 그들의 경력 발전을 지원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집중한다. 우리 직원은 기술자, 운영자, 트럭 운전사, 마케팅 담당자, 상인, 의료 전문가 등 월마트 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기본 진입점 이자 모두를 위한 성장과 기회의 장이다. 우리는 계속해서 뛰어난 인재를 유치하고, 그들에게 학습 및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일의 미래를 이끌고 서로를 지원하고, 고객에게 봉사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새롭고 특별한 방법을 찾는 것을 지켜본다.

웰빙-복지

직원들의 안녕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다. Walmart 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직원들이 ‘더 나은 삶’ 이라는 약속을 직접 경험한다는 것을 의미 한다. 우리는 신체적, 정서적, 재정적 웰빙의 세 가지 기본 형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혜택과 경쟁력 있는 급여를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동료들을 지원하고 인생의 가장 큰 순간을 통해 그들을 돕는 데 집중 한다. 또한 직원을 돌볼 때 전 세계의 고객과 커뮤니티를 돌보는 데 집중한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