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almart) 자주 재구매하는 제품을 픽업해주는 ‘Reorder Now’ 서비스

월마트(Walmart)는 자주 재구매하는 제품을 바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Reorder Now’ 서비스를 시작했다.

Reorder Now는 모바일App에 저장되어 있는 e영수증에서 구매빈도가 높은 상품을 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e영수증, 월마트 페이, Savings Catcher를 통해 구매한 상품목록이 모바일 App에 저장된다.

<image source:Walmart App>

사용방법은 Reorder Now를 선택하면 지금까지 구입한 제품 사진과 함께 Reorder Now 추천 상품 아이템이 표시된다. 추천 상품중 월마트 매장을 방문할때 픽업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결제하면 매장에서 미리 준비해둔 후 바로 픽업할 수 있다.

월마트 슈퍼센터는 5000평이 넘기 때문에 손님이 콜라, 과자, 식료품등을 찾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Reorder Now를 활용하면 미리 구매주문을 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