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디를 마실 때 내 감정상태는? – From Heart to Heart –

주류 브랜드 Ararat 은 AI를 활용하여 브랜디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전용APP을 다운로드한 후 태블릿에 잔을 올려놓고 대화를 하면 AI가 감정상태를 읽고 내용에 따라 브랜디에 Heart마크가 표시된다. 대화를 시작하면 AI은 대화의 내용에 따라 웃음, 열정, 기쁨, 평화 등의 감정을 상태 읽게 된다. 감정상태에 따라 App 에 등록된 Heart마크가 태블릿 유리에 표시되어 브랜디 위에 표시된다.

Ararat은 캠페인을 통하여 전년동기대비 매출이 25%증가하였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