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출처:Tableau K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Next Retail Revolution: 리테일 산업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하여 알아야 할 4가지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