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 통합포인트 ‘WAON POINT’ 서비스 시작

이온은 2016년 6월부터 새로운 통합포인트 ‘WAON POINT’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 시작에  맞춰 현금으로 쇼핑을 지원하는’WAON POINT카드’를 새롭게 발행 그동안 이온 그룹 각사에서 운영하고 있던 회원조직, 총 회원수 약 1억명, 카드 57종류를 순차적으로 통합할 예정이다.

waon

서비스는 ‘이온’ , ‘이온몰’ 등 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6년 여름 이후 이온그룹 외외에 제휴 가맹점과 인터넷 쇼핑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회사는 ‘WAON POINT’서비스를 통해 빅데이터 기반을 구축하고 가맹점의 고객분석, 판촉활동을 분석해 점포마다 다양한 상품구색 및 매장개선, 제품개발에 활용해 개별고객의 요구에 맞는 디지털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참고기사:新「WAON POINT」サービスを開始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