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인공지능 전문가가 만든 가성비 끝판왕 교육 서비스, 코세라의 성공비결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인공지능 전문가가 만든 교육 서비스가 있는데요. 코세라, 들어보셨나요?250여개 대학 및 기관이 참여하고, 4천개가 넘는 온라인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2022년 3월 기준으로 1억 200만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도 즐겨찾는 Q&A 플랫폼, Quora의 성공비결 3가지Next article헬스케어와 NFT를 융합한 스테픈(STEPN)! 새로운 블록체인 사업 모델을 제시하다. Similar Articles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아바타 기반 ai챗봇인 슈퍼챗은 백설공주, 셜록홈즈와 같은 소설 속 주인공은 물론 의사, 정원사, 요리사 등... 쿼라가 출시한 AI 챗봇 Poe는 챗GPT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지식 커뮤니티인 쿼라에서도 gpt와 유사한 챗봇인 poe를 출시했습니다. 쿼라가 출시한 ai챗봇 poe는 챗gpt pro의 강력한 경쟁서비스로 거론되면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Poe는 어떤 서비스인지 영상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UGC마케팅 어떻게 활용 할 것 인가? – 고객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UGC마케팅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