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최적화된 제품출시 – The World ‘s First Shakes Designed for Instagram –

미국 패스트푸드체인 Sonic은 인스타그램의 특징에 주목하여 ‘공유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각형 셰이크’를 출시하였습니다.

Sonic이 일반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셰이크는 원형 컵에 담겨져 나옵니다. 그러나 4월16일 미국 최대 규모의 야외음악 페스티벌 ‘코체라 페이스티벌’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셰이크의 라인업은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사각용기에 아름답게 디자인된 셰이크는 버본갈색 설탕맛, 와일드 베리맛, 라벤더맛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광장’에 맞도록 디자인된 인스타그램 사양의 특제 셰이크는 회사의 인스타그램 계정 #SquareSake에 게재되어 있으며, 셰이크를 마시고 싶은 사람은 ‘ 광장’의 사진을 공유하면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