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코리아(DMK)가 운영하는 마케터데스크(Marketer DESK)에서 ‘코로나19 와 리테일산업의 변화’ 라는 주제로 前)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부사장님 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의 인터뷰를 진행 하였습니다.
코로나 – 19로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경기 하강 (Recession) 국면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리테일 산업도 매운 힘든 상황을 맞고 있고, 현업 마케터들도 혼란 속에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역사적으로 경기 하강의 시대의 마케팅을 짚어보고, 현재의 코로나 – 19의 위기 속에서의 리테일 산업의 방향성을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RVu4l-R6wU
https://www.youtube.com/watch?v=otxaz4s03J0